자신에게 맞는 삶의 원칙을 가져라
원칙을 정하는 것이 엄청난 일이라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.
지금까지 살아온 삶을 되돌아보고
그 삶 속에서, 행동에서 일관성을 찾으면
그것이 바로 자기 나름대로의 삶의 원칙이 되는 것이다.
중요한 것은 그 일관성을 인식하는 것이다.
스스로 인식함으로써 자기 자신의 무게 중심이 설 수 있기 때문이다.
'스토리1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나이를 먹는다는 것 (0) | 2007.02.10 |
|---|---|
| 당신은 어떤 부류에 속하십니까? (0) | 2007.02.09 |
| 그 놓을 수 없는 마음의 끈 (0) | 2007.02.07 |
| 친구에 대하여 (0) | 2007.02.06 |
| 디펜딩 디 언디펜더블-고개를 귀우뚱하게 만드는 괴짜 경제론 (0) | 2007.02.05 |